맛집 리뷰

성수역 카페 2곳 실패하고 1곳 성공한 후기 (카페 온화, 큐브, 도렐 육지 3호점)

큰손이 2021. 4. 9. 23:59
728x90

큰손입니다. 여러분들 성수역 카페 가서 실패하지 마시라고, 제가 먼저 가보고 후기 알려드립니다.

 

성수역 카페 2곳 실패하고, 1곳 성공한 후기

( 카페 온화, 큐브 엔터테이먼트 카페, 도렐 육지 3호점 )

 

먼저 첫번째로는 성수역 카페 온화 를 검색해보고 찾아갔는데요, 카페 온화가 성수역에서 제일 핫하기도 하고 외관만 보셔도 내부를 예상할 수 있을 것 같은 느낌이 드는 너무 너무 예쁜 카페이기때문에 가장 먼저 찾아갔어요!

 

그.런.데? 제가 간 날 딱 하필 카페 온화 성수점은 휴점이었어요. 4월 8일 단 하루! 하... 다음에 다시 도전해볼게요 카페 온화 성수점....

 

두번째로 간 성수역 카페는 큐브 엔터테이먼트 옆에 있는 큐베이커 카페인데요, 여기는 연예인 좋아하는 분들은 다들 아실 것 같아요.

 

그.런.데???? 지난 번에 갔을 때만해도 열었었는데 무슨 일이죠... 큐브 엔터테이먼트 카페 큐베이커는 2월 17일부터 2~3개월간 재정비 시간을 가진다고 합니다. 5월 정도에 열릴 것 같으니 여기 오려고 검색하신 분들은 방문 전 헛걸음 하지 않도록 참고하시길 바랄게요.

 

그렇게해서 맞은 편으로 건너가 성수 카페거리 에서 찾은 성수역 카페는 바로 도렐 육지 3호점

외관만 봐도 힙함이 가득 묻어나는 카페였어요. 여기는 아이스크림 메뉴도 있다고해서 검색해보고 찾아갔는데요,

 

이 날 날씨가 너무 너무 예쁘고 좋아서 아이스크림이 땡겼어요. 그리고 민트 초코가 있다고해서!!!

 

근데 이 날은 그냥 뭐가 많이 안되는 날이었어요 헤헤 미팅 한 곳도 미리 메일에서 알려줬던 조건과 상당히 달라 헛걸음 했고 헤헤

도렐 육지 3호점에서는 벤엔제리스 아이스크림 메뉴가 있더라구요. 그 중 민트 초코 청크 아이스크림이 있다고해서 갔는데, 맛의 싸이클 아이스크림만 있었고 이건 초코맛 나는 아이스크림 이라고 해서... 초콜렛 별로 땡기지 않은 저는 패스하고

 

그냥 아메리카노로 주문했어요. 여기 시그니처 메뉴가 있는 줄도 모르구요! 도렐 육지 3호점 아메리카노 가격 3,000원

 

성수역 카페 도렐 육지 3호점 시그니처 메뉴는 너티 클라우드 라고 합니다! 다음엔 이걸 꼭 먹어보겠다....!! 그나저나 의자도 보드 모양인데 정말 힙하고 예쁘지 않나요?!???

 

그리고 도렐 육지 3호점을 성수역 카페 추천으로 하고 싶은 이유가 베이커리가 신기하고, 여기만 있는 메뉴들이 많았어요. 다른 곳에서 흔히 보기 어려운?! 좀 멀리 왔을 땐 이런 시그니처 메뉴들을 꼭 먹어보고 싶더라구요.

 

저는 가장 시그니처 메뉴라고 하는 캐그 빵도 (4,500원) 추가로 주문했구요.

 

성수역 카페 도렐 육지 3호점의 시그니처 메뉴 케그빵 안에는 딸기잼과 에그 스프레드가 있습니다. 빵 후기는 정말 맛있었어요 :)

아메리카노도 맛있고 내부도 넓고 포토존도 곳곳에 많았네요.

 

힙했던 성수역 카페! 큰손이는 추천해요!

728x90